22

2016-May

폴아웃4 DLC - 파 하버

작성자: THC-303 조회 수: 235

평가점수 : 개똥망 

fallout4dlc3.png

 

드디어 마지막 DLC가 나왔다. 어휴........ 드디어...... 마침내.......

 

이제 더이상의 희망고문은 없다.

 

업데이트 하면서 버그고치고, 불편한 것들 개선하고 해야되는데 그런 것은 전혀 없었다. 사운드 프라블럼도 여전하고...

 

그러다가 마지막 DLC... 어휴... 폴아웃4는 일단 똥망게임이 됐어요... DLC 이제 기대안합니다. '-^ 더 내지마세요.

 

 

이번 컨셉은 무엇일까? 신스... 그렇다. 개시발 진짜... 난 로봇을 싫어하는데 자꾸만 로봇을...

 

일단 컨셉부터 개똥망이다. 여전히 기존것들을 재탕했고, 분위기 칙칙하고... 뭐 보이지도 않는다... 이건 너무나도 우려먹었잖아... 이제 좀 화사한게 나와야 되지 않을까? 깔끔하면서? 귀찮다고 한다...

 

여전히 몹들은 빅 게임 헌터를 찍고있다. 내가 사냥하는 게임을 하는건지... 무슨 돌연변이 동물들만 주구장창 잡고있다.

 

그리고, 돌연변이 사람들... 뮤턴트? 좀비? 그래... 안다 알아... 좀비가 아니지... 그... 구울? 그래... 좀비... 좀비든 구울이든... 알게뭐람...

 

좀 정상적인 사람을 쏴죽이고 싶은데... 이번에도... 안돼~ 왜인지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은 게임이 재미있어 지고, 작업할 것이 한 5배정도 늘어나거든... 구라안치고...

 

이렇게 재탕하기도 어려울텐데... 재탕해놓고는 가격을 올려버리는 만행도 저질렀고... 분량도 그다지 크지 않다.

 

분량의 50%는 블럭퍼즐일 정도로... 난... 이... 개쓰레기 같은 블럭퍼즐에 노이로제에 걸려버렸다. 그냥 첨부터 콘솔키 넣어서 깨는 것을 추천한다. 난 친히 블럭퍼즐을 콘솔없이 깨 보았다. 사람이 얼마나 미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조오오오오오온나 재미없는 3류퍼즐을 왜 넣었을까? 그나마 1절만 하면은 내가 이해했을 것이다. 2절... 3절... 4절... 끝나지를 않아...

 

뭔가 자꾸만 자기들이 만들어낸 시스템에 자부심을 가지고, 뭔가 색다른 것을 넣으려고 하는데... 안돼. 니들은 그런거 존나게 못하잖아... 그냥 하지마...... 그냥 시간 때우게 할려고 집어넣은거지? 안봐도 비디오지........

 

블럭퍼즐이 넌 못지나간다~ 하고 막고있는 셈이다. 이거 패스하는 모드가 나올 것 같다. 난 3류퍼즐게임을 하려고 한게 아니거든.

그리고, 니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벤치워크 시스템은 개똥망이다. ㅇㅇ 그걸 울궈먹어서 퍼즐을 만들었다는 것에 나는 그냥 소름이 돋는다.

 

어두침침하고....... 빅게임헌터질이나 하고 있고....... 뭔가 사람좀 쏴죽이고 싶은데....... 쏼라쏼라하는... 베데스다 폴아웃이 원래 그런게임이기는 하지만, 점점 도가 지나치는 것 같다. 엔진도 개병신인데... 버그 때문에 고생하고,...

 

그래서, 일단 깨긴 깨야겠기에... 니가 바디스내칭했네? 니가 나쁜놈... 바로 다이렉트로 죽이고, 사이비놈들 너 이단! 하고 날려버리면, 할게 없어진다... 현자타임온다. 진짜로...

 

내가 기대한 컨셉은... 3세대 신스군단이 멋있게 나와서 주인공이 다 쓸어버리는 그런 것을 원했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일 진짜........ 좆도....... 니미........ 좆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드런 오브 아톰도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새끼들..........

 

게임내에서 유일하게 재미있던 부분은 어설트마린아머 얻어서 룩덕질한게 전부였다. 룩도 진짜 개 병신같고........ 다 거지새끼들마냥 입고다니네......... 아 폴아웃이 원래 그런게임이었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하지마세요. 그냥 귀찮아서 그래.....

 

뭔가 좀 색다른 것을 쏴죽여보고 싶었는데... 역시나... 베데스다 얘네들은 이제 안 될 것 같다. 이젠 뭐 나올거냐? 업그레이드 된 로봇? 신스 4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스는 오리지날에서 끝냈어야지......... 확장에서 나올거면은 좀...... 내가 예상했던 대로 나왔으면은 진짜 재미있었을텐데..... 니들은 그냥 귀찮았어. 그냥 대충만들고 팔아먹고 싶었던거야.........

 

뉴 신스아머~ 와 나 진짜 기대 많이 했는데......... 그딴거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설트 마린 부대 학살하고 싶었는데........ 칠드런 오브 아톰도 뭐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넣어 놓은게....... 트랩퍼? 그냥 레이더 조금 다르게 넣어놨더라? 그냥 이게 끝이네........

 

사골을 고아서........ 스토리를 조금 확장시킨게 대수냐? 컨셉 진짜 그지같네........ 니들은 안돼.........

 

암튼........ 이걸로 폴아웃4는 완결이 되었고, 이제 두번 다시 보지 맙시다.

 

제발 엔진좀 바꾸세요. 제발.......... 제가 이렇게 싹싹 빌게여~

 

그리고, 기획자 당장 짤라라! ㅇㅇ

 

profile

평범한 사람입니다.

첨부
profile

봉팔

2016.08.21 14:15

하.. 다 좋은데 버그만 좀 어떻게 했으면..

List of Articles

화이트데이

평가점수: 우려먹기 최강자.. 

  • 등록일: 2017-06-25

39

VIEWS

1

COMMENTED

블라즈블루 센트럴픽션 file

평가점수: 인정은 합니다 

  • 등록일: 2017-04-30

56

VIEWS

슬라이스, 다이스 & 라이스 file

평가점수: 개병신 

  • 등록일: 2017-04-30

26

VIEWS

매스 이펙트 : 안드로메다 file

평가점수: 기대도 없고 실망도 없고 

  • 등록일: 2017-04-11

31

VIEWS

히트맨 2016 file

평가점수: 초심같지 않은... 

  • 등록일: 2017-03-27

22

VIEWS

토탈워 워해머 file

평가점수: 웰메이드, 투익스펜시브 

  • 등록일: 2017-03-24

25

VIEWS

섹시비치 프리미엄 리조트 file

평가점수: 영원한 일루전의 병신성... 

  • 등록일: 2017-03-04

223

VIEWS

코난 엑자일 file

평가점수: 참신한 시도... 

  • 등록일: 2017-02-20

25

VIEWS

킹덤 오브 아말러 file

평가점수: 역시 아류작... 

  • 등록일: 2017-01-13

28

VIEWS

크리미널 걸즈 file

평가점수: 병신 

  • 등록일: 2017-01-12

120

VIEWS

섬란 카구라 시노비 버서스 file

평가점수: 일본게임의 한계... 

  • 등록일: 2017-01-12

177

VIEWS

파 크라이 - 프라이멀 file

평가점수: 병신 

  • 등록일: 2017-01-10

24

VIEWS

마피아3 file

평가점수: 실망스런 GTA의 대항마... 

  • 등록일: 2016-12-25

22

VIEWS

섀도우 택틱스 file

평가점수: 최신B급코만도스 

  • 등록일: 2016-12-16

17

VIEWS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 file

평가점수: 병신 

  • 등록일: 2016-10-28

87

VIEWS

4

COMMENTED

메탈기어솔리드5온라인 - 메탈기어온라인3 file

평가점수: 많이 아쉬운... 

  • 등록일: 2016-07-01

86

VIEWS

오버워치 file

평가점수: 개병신 

  • 등록일: 2016-06-25

428

VIEWS

1

COMMENTED

폴아웃4 DLC - 파 하버 file

평가점수: 개똥망 

  • 등록일: 2016-05-22

235

VIEWS

1

COMMENTED

Koihime Enbu file

평가점수: 쓰레기 

  • 등록일: 2016-05-21

233

VIEWS

히트맨 : 앱솔루션 file

평가점수: 히트맨이 죽었슴다 --; 

  • 등록일: 2016-03-21

93

VIEWS

널... 사랑해...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