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o.png

료나게임의 바이블인 데모노포비아.jpg

 

 

이곳은 료나게임의 평가를 합니다.

료나게임은 료나를 주 성적 속성으로 한 장르의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주 장르인 에로를 벗어나 마이너한 취향의 료나게임은 정말로 마이너하기 때문에 그 수가 턱없이 적습니다.

일반적인 게임에도 료나요소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대놓고 료나를 주 속성으로 한 게임만을 평가합니다.

하지만, 그 수가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절충하여 에로에 +@ 되어있는 추가속성이 있는 게임도 다뤄야 합니다.

안타깝지만, 료나라는 장르가 그렇습니다.

 

이상하게 생각할 필요 없습니다. 사람은 성적 취향이 모두다 다릅니다.

극소수 극마이너 취향에 들어가는 료나게임은 이렇게 접하기조차 어렵습니다.

 

뭐 그건 그거고, 단순한 게임일 뿐입니다.

 

----------------------------------

 

엔하위키에 소개된 료나의 정의(가장 신뢰할 수 있는 위키)

 

リョナ   엽기 + 오나니(일본어로 '자위') 의 합성어


'03년 여름, 2ch의 "모에한 비명이 나오는 게임"이라는 제목의 스레드에서 누군가 "바이오해저드RPG에서 신음소리를 흘리며 죽어가는 광경으로 자위하는 행위를 「엽기자위(료키오나니)」라 명명한다" 라는 글을 올린것이 발단이 되었고, 이후 "엽기라는 표현때문에 너무 고어한 느낌이 든다"라는 의견이 있어 「료나니」로 간략화. 다시 거기서 시간이 흘러 2008년에 료나로 정의되었다.

 

주로 사람이 "괴롭힘 당하는 장면"을 보며 성적 흥분을 느끼는 것 전반을 일컬는다.

 

--------------------------------------

 

일반인이 보면은 절대로 이해할 수 없는 장르입니다.

 

이해가 된다면, 환영합니다.

 

저 '괴롭힘 당하는 장면' 자체가 절충을 한 형태입니다. 진짜 오리지날 료나는 정말로 극소수라 그냥 그런게 있구나... 하는 정도로 참고만 하십시요.

 

사실 데모노포비아도... 음성이 없기 때문에 저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날로 보지 않습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여전히 이해를 못하시면은 그냥 이런 것도 있구나 하면서 신경쓰지 않으시는 것을 권합니다.

 

널... 사랑해... 로그인 :)